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행복을 여는 사람들 행복한 기사

김제사랑장학재단, 새해에도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 물결

박수현 기자 입력 2025.01.08 17:01 수정 2025.01.08 05:01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김제시 환경미화원 봉사단 장학금 쾌척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정성주)에 지역 사회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계속되고 있다.

8일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와 김제시 환경미화원 봉사단은 각각 3백만원, 2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재수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장은 “김제사랑장학재단을 통해 김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9월 창립돼 일손 돕기 등의 현장 봉사와 저소득층 물품 후원에 앞장서고 있는 김제시 환경미화원 봉사단 이정훈 단장은 “이번 장학금 기탁이 환경미화원과 시민들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성주 김제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은 “연이은 장학금 기탁을 통해 지역 사회의 나눔 정신이 더욱 확산되고 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따뜻한 마음이 우리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쳐 더 많은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전라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