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봉동읍 용암리에 위치한 봉동코아루꽃마트(대표 이종화)가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국인숙, 윤당호)에서 운영하는 희망나눔가게에 화장지 60팩(12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2023년부터 매년 희망나눔가게를 후원하고 있는 이 대표는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하며 복지사각지대와 위기가구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사)따뜻한완주 사랑의연탄나눔운동 이사장, 완주군 호롱불봉사회 회원 등 다수의 지역사회 봉사 단체에서 꾸준한 봉사활동과 함께 나눔 실천을 하며 따뜻한 봉동읍 만들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종화 대표는 “봉동희망나눔가게 봉사를 하며, 대상자분들이 화장지를 많이 찾으시는 것을 알고 있어서, 꼭 필요한 물건으로 후원을 하고 싶었다”며 “희망나눔가게를 통해 물건만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 관심과 사랑과 그리고 희망도 함께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의 자리에 마음 다해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국인숙 공동위원장은 “지역의 취약계층을 살피고 챙기며, 희망나눔가게 물품 후원으로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줘 감사하다”며 “지역의 선한 영향력이 되어 나눔이 계속 되길 바라며, 소외되는 주민들을 챙기기 위해 더욱 관심을 쏟겠다”고 전했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항상 지역을 위한 일에 앞장서 주시는 이종화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