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경제/IT 경제

바이오진흥원, NS쇼핑과 함께 수요맞춤형 상생 공동마케팅 설명회 성료

조경환 기자 입력 2025.07.03 14:23 수정 2025.07.03 14:23

NS쇼핑 입점 및 '익산형 일자리 공동브랜드관' 운영 계획 안내
상생 공동물류·공동마케팅 연계 방안 소개

↑↑ NS쇼핑 수요맞춤형 상생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설명회1.jpg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이 익산 식품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공동물류 기반 구축을 위해 NS쇼핑과 협력해 수요맞춤형 상생 공동마케팅 지원사업의 주요 내용을 공유하고, 관심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지난 2일 익산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NS쇼핑 수요맞춤형 상생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설명회에서는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개요 및 참여 방식 ▲NS쇼핑 입점 프로세스 ▲상품 등록 및 '익산형 일자리 공동브랜드관' 등 세부 운영계획을 소개하며, 바이오진흥원이 익산시와 함께 추진 중인 ‘공동물류 지원사업’과의 연계방안에 대해서도 안내가 이뤄졌다.

설명회 이후에는 참석기업을 대상으로 1:1 입점 및 상담회가 진행되었으며, 다수 기업이 입점 가능성 및 온라인 물류센터 이용에 대한 실질적 관심을 표명했다.

이은미 바이오진흥원장은 “이번 설명회는 단순한 판로 확대를 넘어 유통-물류를 연계하는 협력 플랫폼을 시도한 의미 있는 출발”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플랫폼과 협력하여 지역 식품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상생 모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전라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