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행복을 여는 사람들 행복한 기사

김제시 작은 이불 한 채에 따뜻한 마음 듬뿍 담아요!

박수현 기자 입력 2025.05.13 16:53 수정 2025.05.13 04:53

김제벽제라이온스클럽, 검산동 한부모 및 다자녀 세대에 여름 이불 30채 기부


김제시 검산동 행정복지센터는 13일 국제라이온스 356-C 지구 김제벽제라이온스클럽(회장 방관철)이 여름 이불 30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벽제라이온스클럽은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봉사단체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김제시 대표 명문 봉사클럽이며, 이번 기부는 곧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해 우리 이웃들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추진됐다.

방관철 회장은 "이불 한 채가 단순한 물품이 아니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김제벽제라이온스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송영애 검산동장은 “김제벽제라이온스클럽의 이번 기부는 각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와 협력하여 검산동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탁된 물품은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을 통해 관내 저소득 한부모 및 다자녀 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주)전라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